에어 버스터 (Air Buster) Trouble Specialty Raid Unit

* P (파워 업)
노멀 쇼트가 최대 10 단계까지 파워 업한다. 5 단계까지 파워 업마다 샷의 폭이 넓어 (단장 ~ 5 연장)과 교환에 연사 능력이 떨어지는 (9 → 8 → 7 → 4 → 3 연사). 6 단계 이후는 샷 자신의 위력이 올라간다.

* 보조 무기
M (미사일 1, 빨강)
자기에서 두 발의 미사일이 발사된다. 전방의 적에게 유도되며 관통하면서 날아 간다.

M (미사일 2, 녹색)
자기에서 두 발의 미사일이 발사된다. 미사일 1에 비해 관통하지 않는 대신에 유도 성이 높지만 공격력은 낮다.


자기의 상하에 옵션이 내장 된 2 연사 촬영을 쏴. 옵션 자체도 공격력이 적을 치면 데미지를 준다.


자기의 후방 상하 대각선 방향으로 샷을 쏴. 공격력이 높다.

H
자기의 후방에 반 시계 방향으로 회전하면서 관통 탄을 자동으로 뿌리 포대가 붙는다. 총알은 배경도 관통 해 날아간다. 플레이어 스스로 제어하지 못하며 때문에 그 자리에서 맞추고 싶은 물건에 맞추고 어렵다.

6 (6 way)
자기에서 상하 3 방향 씩 6 방향으로 샷을 쏴. 연사는 효과가 없지만, 공격력은 일반 촬영보다 높다.

B (범퍼)
자기의 상하에 지형과의 충돌을 완화 범퍼가 붙는다. 그러나 충돌을 완전히 방지 할 수는 없다. 범퍼 자체도 공격력이 적을 치면 데미지를 준다. 아이템 경력에서 나오지 않고 특정 부분에 설치되어있다.